(주)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7년도 이제 몇일을 앞두고, 또하나의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울산지역에 경남컴퓨터학원에 이어 두번째로 우리설계전문학원이 저희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의 공인 고사장 및 교육센터로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설계전문학원은 기계설계관련전문교육기관으로, 2017년 12월에 울산대학교 맞은편에 새롭게 개원한 교육기관입니다.
 
우리설계학원은 개원하기 이전에 저희 개발원에서 한기원 자격시험인 CAD실무능력자격, 3D프린터운용기술자격, 3D시뮬레이션실무능력자격 시험에 대한 교육커리큘럼 교육과 자격시험 운영에 관련한 교육을 사전에 이수하고, 캐드설계 실무교육 및 자격증 전문학원으로 개원하고, 2017년 12월 29일에 정식 고사장 및 교육센터로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제대로된 교육이 제대로된 인재를 양성한다" 라는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의 기본 철학을 그대로 계승할 "우리설계전문학원"이 저희 개발원과 함께 무궁한 발전을 이룰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 개발원은 특허등록된 실무형 자격시험과 함께 기존의 캐드교육에서 벗어나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교육하는 전문기관으로 계약되어진 많은 고사장 및 교육센터와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설계전문학원
▶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84번길 5-14, 3층(울산대학교 정문 맞은편)
▶ 전화 : 052-224-3101
 
▶ 내부 및 전경사진